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봉제산 아침 운동

-낼 아침 6시 반에 봉제산에 올라요.-네.

까치산에서 우연히 알고서 대화를 하는중인 ㅇ 인사만 나눈뿔 차 한잔 하질 않았다.-괜히 말이 많은 이곳에서 남의 입방아에 오르내리는 것 좋지 않아요.차 한잔 하자했더니 이유가 그런것.제 3 자의 눈엔 모든게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고, 이성간의 차 한잔도 사귄단소문이 눈덩이 처럼 커진다.그런 시선이 싫다는 이유.

ㅇ 씨는 약속이 칼 같다.벌써 와서 기다린다.-오늘도 그 분과 전화하시네요 앤?-몇번을 말해야 믿어요 친구요 친구-그럴까요?-그럼 내가 그 친구 전화를 바꿔줄께 확인해 보세요직접 ㅊ와 통화하여 바꾸어 줬다.매일 아침 ㅊ 와 대화나누는것이 여자로 비친 모양.의문인가 질투인가?


봉제산은 둘레길이 경사로가 심해 걷기가 편치 않다.운동의 의미는 있는데 처음 걷는사람들은 쉽지 않다.입구에 늘 커피팔면서 웃음으로 맞아주던 그 할머닌 보이질 않는다.모임을 막아야 하는 구청서 강제페쇄한것일 거다,많은 등산객들이 차 한잔 마시는 아늑한 장소.수입이 짭짤하단 소문을 들었는데........

낯선 여자라도 대화나누고 만남을 갖다 보면 소통되고 이해를 하고 더 가까워짐을느낀다.-늘 오랫동안 만나는 친구가 좋아요선을 긋는 그녀.맞긴 맞다.이성간에 앤으로 발전하면 그 끝은 결코 길지 않다.서로 구속하고, 시기하고, 어떤 틀에 갖혀 거기에 행동해야 한다,그게 싫은 그녀가 맞긴 맞는데 과연 그게 그대로 되던가?연륜을 생각해 서투른 짓(?)을 자제하고 편하게 만나야 한다.왜?남녀는 꼭 불륜으로 가야만 하는가?무슨 의미가 있다고....


쉬엄쉬엄 걸었다.대화를 하면서 걸으면 피곤을 모른다.소통할수 있는 이성과 함께 걷는 길이기 때문일까.-오늘도 제가 출근해야 하기때문에 아침은 운동밖에 할수 없어요.-그건 그렇죠, 자신의 생활을 바꿀순 없으니...2시간 정도 함께 걷다 보니 10000보를 훌쩍 뛰어 넘었다.부담없이 타인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걸을수 있는 시간.좋은거 같다.가끔은 봉제산으로 오잖다.싫을 이유가 없지.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43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