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넘어지면 또 일어서야조 : 5 일째

소인배

까치산에서 우연한 인연으로 만나서 모임을 함께 한 네 사람.어떤 특별한 인연 아니라,차 한잔 하다가 밥 먹고 소주 한잔 하면서 대화를 이어오고 있는데...돌아가면서 술 한잔 사는건데...ㅊ 란 사람.자기의 순서엔 침묵을 지키고 있다.

- ㅊ 왜 저래?-기다려보아 사정 있겠지아직도 무 응답인 그 사람.자신의 차레란 것은 모를리 없은데 왜 그럴까?ㅂ  가 은근히 물었단다.어물쩍 하면서 모면한 그 ㅊ 그리곤 우리완 차 마심도 피한다.의도적인 것으로 보인다.-왜 그럴가?


모두를 잘 알순없지만, 그래도 기본 메너란 것은 있는데...침묵인 ㅊ 어떤 변명이나 사정도 들을수 없다.왜 그럼 처음부터 우리와 어울렸던 것인가?-ㅊ 란 자 상대하지 말자고..소인배야 소인배.이런 수근거림을 들어야 할까?타인의 시선을 외면하면서 살아야 할까?매일 얼굴을 보는데 그걸 감수하면서 어떻게 견딜까?
모를건 사람의 마음.말은 그럴듯하게 하는데 왜 기본적인 메너는 없을까?네명이 기껏 식사와 반주를 해 봐야 몇 만원인데..그 돈이 아까워서 소인배 노릇한다?기가 막힌 일들이 많다.

-사장님,ㅈ 사장이 창고 뜯었던데요?오늘..-구청에서의 시달림때문에 어쩔수 없었겠지.추석전, 남의 주차장 부지위에 떡하니 지은 4평정도의 창고어떻게 남의 부지위에 그런 염치없는 짓을 하는건지..정말,뻔뻔한 자들 너무도 많다.이젠,뜯었으니 어떤 것을 물고 늘어질지 ..남의 약점을 물고 늘어지는  ㅈ 란자.기본적인 양심도 없는 자들 많다.세상이 그래서 혼돈인가 보다.정치판이 요즘 혼돈인거 같아 국민들은 판단을 못하는거 같다.허나,그 진실은 결국 승리하는게 정의다.정의가 살아있어야 국민이 편하다


댓글 작성

일기장 리스트

12 1836 사랑과 고독, 그리고... 6956 독백 98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