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배가본드
심심 하다?

-운동후 하루 종일 뭐해요?산에서 만나 차 마시고 대화 나눈 사람들,대부분 질문이 그렇다.

-백수가 더 바빠요.컴퓨터 켜고 정보검색하고 일기 쓰고, 물건사기도 하고...티비 틀고 좋아하는 프로 보고.관심있는 정치분야의 패널들 토론도 듣고...독서도 하고, 아니면 유투브 역사저널도 보고..왜 심심하다 그럴까?

주어진 하루 24 시간.아무 생각없이 멍 때리고 앉아 있으면 지루하고 심심하겠지.까치산 터널 위에 지어진 정자.나이든 사람들이 모여서 장기를 두던가 바둑을 두던가..항상 10여명이 모여 웅성거리곤 한다.오후 3시면 교회서 나와 전도겸 커피를 돌리곤 한다.매일 반복적인 일상.

그런 곳에서 멍때리고 앉아있는 모습,상상하기도 싫다.-왜 아까운 시간을 그런데 허비하는가?
단 한 시간도 아까운데....

<나이>들어가면 취미생활을 즐겨야 한다.등산이든, 독서든, 댄스든, 베드민턴이든...


<까치산>온 사람들 중엔 운동은  아예 뒷전이고 누구를 만나든 애기에만 빠져있는 사람들 많다.
운동하기 위해 온거 아니라 대화하고 싶어 온 사람들 같다.운동후 커피 타임을 갖고 그 시간에 애기해도 되는데 벤취에 앉아 일어설줄 모르고부채만 부쳐대는 사람들.그냥 무료해서 온 것 밖에는 설명이 안되는거 같다.하긴,산에 오지도 않은 사람들에 비하면 그래도 활동을 하니 조금은 더 낫겠지.

무료하면 찾으면 된다.할일이 너무도 많다.정 무려하면 재래시장에서 수박이라도 사오면 좋을 텐데...ㅡ남자의 자존심?그건 이미 사라진 말.변화하는 시대에 부응해야만 대접받을수 있는데 ...<꼰대>소릴 듣지 않기 위해서라도 달라져야 한다.점심먹곤 티비 토론이나 봐야지.정치판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알아야 할게 아닌가?<호쿠시마 >오염수로 요즘 떠들썩하지만, 그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 작성

키쉬닷컴 일기장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