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빼빼로
토(서여회,헬스 )

화요일에 그남자 선생이 운동을 시켜준 다음에는 보통 3일은 아파서 힘을 못쓴다.그런걸 생각하면 아프다고 안할까 하다 아마도 해준다면 더 낳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또해달라고 몸을 맞기지 싶다.

연락처를 알아놀걸 후회하다 하긴 내가 연락처를 알아도 미리 연락 안할게 뻔한데 그런생각을 한다.


더숲모임에 갔는데 좀늦은게 확실하다. 모두들 서여회 전시작을 준비해 한바탕 구경까지 하고 난 뒤라 좀 아쉬웠다. 내가 좀더 빨리 가서 작품을 냈으면 나에 대해 더 많이 알리는건데 장애인차 타고 가니라 더 늦었다. 돈을 아낄려고만 하면 적당한 내 구실을 못한다는걸 확인하고 왔다.


모두들 자기 생활이 바빠 더숲모임에 결석이 많다. 내경우는 그것만 기다리니 결석이 없는거다. 그들처럼 내가 힘을 안들이며 생활하는거니 내처지가 맘에 안들어도 조금은 받아 들이지만 더 낳은 방법을 생각하지만 말뿐이고 더 적극적이지 못하다.


처음 보단 사람이 많이 줄었지만 나는 또다른 모습으로 열심이자.

내일도 더운날 이지만 성당에 가자.

////////////////////////////////////////////////////////////////////////////////////////////////////////////////////

아침에 일어나 미사갈 준비하며 시간이 느긋하게 가리라 생각하지만 성당에 가서 보면 언제나 간당간당 하게 간다.

댓글 작성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 일기장 리스트
  • 나를 돌아보기 3364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