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빼빼로

지금도 공부 끝나고 가는 길이다.
봄학기에 다니는 건데 지금은 너무 늦다.
상황이 말거지만 장학금 때문에 어쩔수 없이 등록을 했는데 사실은 다닐일이 걱정이다.

오늘 수업도 노동에 대한건데 너무나 속사포로 나거니 정신이 하나도 없다.좀더 학생이 이해하고 나가기를 원하지만 그건 무리라는 생각을 한다. 그렇다고 내준 프린트를 학생때처럼 그리 열심히 공부할 마음은 아닌데 오늘 강의를 들어보니 한번 봐야할것 같다. 보면 바로 이해가 되면 잊어도 보는데 대한 기대감이 있울건데 이핼 못하면 어쩌나 이지만 그래도 시간내 읽어보자


//////////////////////////////////////////////////////////////////////////////////////////////////////

금요일에 세곡성당에 갔다. 가는게 힘들지만 그걸 누구에게 표현해하며 나를 다스리는게 이상하다. 너무나 당연한 일을 고민하는 내가 좀 이상하다.

이경희는 그래도 사회생활 중이니 하객이 좀되었다.


어짜피 상황이 이렇게 됬으니 좀 초연해지자. 황명조가왔다 애들이 32,28이란다.

수도원세게대회때 둘째딸이 음악을 도왔나 보다. 큰딸은 간호원이란다.

내가 애들에게 그리 관심이 없었기에 몰랏던 것이다. 저녁먹는것도 많이 도와주고

수서역까지 태워주며 집이야길 했는데 우리동에서 알아보니 내가 시큰둥해 하던문제 인데 신경을 써보자.


프린트를 다시보니 그날 공부한게 하나도 생각 안나 좀허탈하지만 그런걸로라도 시간을 보내야 내가 마냥 보낸게 아니라는 생각이 들것같아 또 봐야지.

댓글 작성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 일기장 리스트
  • 나를 돌아보기 3364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