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전 히스토리

일기장 리스트
히스토리
일기 작성시 태그를 입력하시면
이곳에 태그가 표시됩니다.
일기장 설정에서 숨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 태그가 표시됩니다.
일기장 설정에서 숨길 수 있습니다.
대단하시네요 그런 일을 하셧다니..3년 지나도 멀쩡하면 

오지도 않은 5월 세금타령? 부과가 되질 않았는데 어떻 

비가 옥상 식물에겐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5월에 세금 

맞아요.그래서 불효부모사후회란 주자십회훈이 있나봅니다. 

사랑하는 아들이 선물을 주니 얼마나 즐거웠나요?부모님 

전 어제 아버지 생각이나서 하루종일 울었어요. 아버지 

맞아요, 세번 바르고 힘들었어요. 그래도 저흰 만족했 

할수만 있다면 하면 좋죠 그런데 그 기술이 과연 그수준 

오늘 수고하셨네요. 배가본드님^^드디어 옥상방수공사를 

일기장에 빨리 오셔서 이런 댓글 달아주셔 감사해요.행복
동대문을의 홍준표후보는 허인회를 , 구로을의 이 승철 후보는, 문화관광부장관을 지냈고 탈렌트 이기도 한 최명길의 후광을 업고서 무난히 성공하리라 했는데도 김 한길에게 참패를 안겨 주었고... .
강릉에선 최돈웅 후보가 무소속의 최욱철 후보를 누르고 여유있게 당선.특히 자민련은 구로을에선 후보자중에 최하위로 표를 얻어 자민련의 자존심을 완전히 뭉기게 되었다.
한나라당은 136 석이란 거대 야당으로 1 명만 영입하면 정국을 주무르면서 국정을 리드하게 되었다.이 회창 총재는 탄력을 얻어서 대선고지에 한 걸음 다가섰고...민주당은 초상집 분위기...한 나라당은 축제 분위기...
한나라당이 잘해서 라기 보다는 민주당의 너무도 민심을 모른 탓에 민심이 이반된 탓이었고 반사적인 이익을 얻엇을 뿐...교만해선 안될거다.그들이 야당다운 야당활동도 못한 것은 다 아는 사실...민심이반으로 이젠 대선도 한 나라당으로 기울고 있다.
- 왜 민심이반이 일어 낫을가?그건 각종 비리와 이용호 게이트와 김 홍일 의원의 제주 여행에서의 검찰 동행등도 악재로 작용한 것이 아닌가 한다전통적인 서민 밀집지역에서도 겨우 이긴 여당..반성을 해야 한다.
imf의 구조 조정을 받은 정권이 금을 내 놓아 나라를 살리자는데는 다 같이 협력을 했지만 각종 비리와 의혹등은 표를 잃었다.정권을 재 창출 하는일은 쉬운일이 아니다.막연한 기대를 걸고 민주당은 내년 대선에도 대권을 쥘것으로 안것은 아닌가 모른다.민심은 늘 흐른다.김 대중의 인기는1970년대에서 1980 년대 민주화 투쟁시절에 그의 고독한 투쟁을 알아주었지 이젠 그의 인기는 사라지고 없다.
- 왜 민주화 투쟁을 오랫동안 한 민주투사들이 정권을 잡으면 민심을 모르고 정치를 하는가?취임 초기에는 개혁을 운운하면서 거창한 구호로 출발한다.그러다가 권력의 단맛에 물들면 서서히 그런 거창한 구호는 빛을 잃고 퇴색하기 마련이다.국정운영은 혼자서 결정하고 측근은 그저 서 있이주는 것으로 만족하는 것은 아닌가 모른다.
대통령의 주변에 모인 사람들...그들은 대통령을 만들어 준 사람들이고 그들이 공도 잊을수 없다.논공행상식으로 하나씩 주는 자리..그들은 어떤 윤리관이니 도덕적으로 검증된 사람들이 아니다.대통령의 옆에서 충성을 한 사람들이다,보상을 받으려는 것이엇을가?그들은 결국은 대통령의 입지를 작게하고 누를 끼치고 물러난다..아무리 그들이 대통령을 만든 공이 있다고 해도 어떤 도덕적인 검증이나 능력을 우선 받아야 하지 않았을가?
ys건 dj건 늘 말썽을 이르킨 사람들은 바로 핵심측근이 말썽이다.그런 사람들이 대통령의 얼굴에 망신을 주게 되고 국민들의 지탄은 바로 대통령으로 가는 것이 아닌가?측근이 되었든 아들이 되었든 처신의 잘못으로 그 욕은 대통령의 몫...
- ys,dj 는 아마도 역사에 남은 훌륭한 대통령으로 남기를 바랫을거다..오랫동안 투쟁해 온 사람은 권력을 잡으면 사람이 달라 지는가?실정을 거듭하고 자기들이 야당으로 잇을적에 한결같이 요구햇던 것을이젠 거절하게 된다.-거국내각 구성이나 특검제 도입등은 두 김씨가 요구한 사항이었다지금 그런 야당의 요구가 먹혀 가는가?
이번 재 보궐 선거의 결과는 우연이 아니다집권당의 실정과 부정에 대한 준엄한 민심이반이란 사실을 똑 바로 알아야 한다아울러 이번 여당의 실패는 다음 집권했을적에 어떻게 해야 한다는 것을 반면교사로 삼아야 할것이다.....
-초심을 잃지 말아야만 그 사람이 오래도록 기억되는 것.역사의 흐름속에서 우린 반면교사로 삼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