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love시경
사람은 자기가 믿고 싶은대로 믿는다.

그것이 거짓이든 진실이든 실체든 허상이든...

 

타블로 학력논란으로 떠들썩할때 나는 별거아니라고 생각했다. 사람들 특히 한국사람들은 자기보다 잘난, 집안,학력,외모에 대한 우월하거나 월등하며 자격지심을 갖는다. 물론 다 그런거 아니다. (일부 찌질한 한국인들만...)

 

하지만 일어난지 멸개월이 흘렀고 해결되지 않았고 타블로와 타블로로의 동문들 교수님 성적 증명서 여권 모든걸 공개했음에 불구하고 소위 타진요(타블로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라는 집단으로 인해 그 미국 명문대 동문들돠 교수 직원들까지 타블로에게 매수 당했다고 주장 그리고 자기들이 생명이 위급하단다..

 

나참 세상은 이런일도 생긴다.

 

열등감과 자괴감은 자신을 발전시키는 자국제로 써야지 왜 연예인 한사람에게 폭력을 휘두르는 것으로 사용하는 지 알수가 없다. 타블로가 얼마나 답답하고 막막하며 상처를 입었을지 오싹하고 참 그렇다. 그사람들은 진실을 요구한다지만 신실이 아니 자신들이 믿는 자신드링 옳다고 생각하는 생각을 진실이에요라고 말해주길 바라는 건 아닐까..

익명성을 담보로 사람을 난도질 하는 짓좀 그만 했으면 싶다.

 

난 처음부터 타블로를 믿었고 그의 학력도 대단하다 느꼈지만 그가 내놓는 음악과 예능감 사상등이 좋았으므로 상관이 없었다. 왜 음악하는 사람에게 학력문제 논란이 일어야 하는 지 모르겠다..

 

으~ 정말 알 수 없는 세상이다.

 

아무쪽록 힘들었을텐데도 나쁜생각하지 않고 싸우고 살아가는 타블로가 그의 팬으로써 고맙고 해결 종식되어 좋은음악으로 만났으면 좋겠다. love love love 랑 1분1초 fly가 좋다..

마음이♡
2010-10-04 14:35:07

타블로 정말 힘들거 같아요... 굳이 그렇게 자기를 못 믿는 사람들 때문에.. 학교 까지 찾아가고... 그 학교 사람들이 우리나라를 어떻게 생각하겠어요..
love시경
2010-10-04 18:35:49

네. 사과는 커녕 계속 타블로를 비난하며 억지요구를 하고 있는 타진요운영진들은 법적 처벌과 더불어 반성이 필요하겠습니다..
댓글 작성

히스토리

키쉬닷컴 일기장
  • 일기장 리스트
  • Sikyung 725
    일기장 메인 커뮤니티 메인 나의 정보